koz entertainment

News

신예 다운(Dvwn), 첫 싱글 '새벽 제세동' 앨범 아트워크 공개!! 무한 상상력 '기발+재치'

페이지 정보

본문

5296e116af07fc6d8c6b07165dd20c60_1576207991_9829.jpg
 

실력파 신예 다운(Dvwn)이 첫 싱글의 앨범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다운(Dvwn)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새벽 제세동 Vol.1'의 앨범 아트워크를 게재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다운(Dvwn)은 한 손을 턱에 괸 채 골똘히 생각에 잠긴 모습이다.

커튼을 젖히면 색다른 풍경이 펼쳐진다는 기발한 상상 속 다운(Dvwn)의 재치를 느낄 수 있다.


이처럼 다운(Dvwn)은 무한한 상상 속 평범함을 거부하는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음악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16일 공개되는 다운(Dvwn)의 첫 싱글 '새벽 제세동'은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새벽이라는 시간대, 잠들어 있던 감정과 감각이 다시 살아남을 뜻한다. 

새벽을 깨우는 목소리라는 다운(Dvwn)의 활동명 뜻과도 일맥상통하며, 새로운 감성과 새로운 목소리로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전망이다.

특히, 다운(Dvwn)은 새벽만큼 짙은 감성과 음색으로 겨울밤을 수놓으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것을 예고한다.


다운(Dvwn)의 첫 싱글 '새벽 제세동'에는 타이틀곡 '마지막'과 '불면증' 두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두 곡 모두 다운(Dvwn)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출중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앞서 지코의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2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이미 다수의 곡 작업 경험이 있는 만큼 만들어진 신예가 아닌, 만드는 신예로서의 당찬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다운(Dvwn)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새벽 제세동 Vol.1'을 첫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