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z entertainment

Notice

아티스트 사생활 보호 방침 및 팬레터(선물) 전달 방법 안내 (2020.02.17 Ve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7

본문

안녕하세요, KOZ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KOZ 소속 아티스트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트스트 사생활 보호 방침 및 팬레터(선물) 전달에 관련하여 몇 가지 당부드리고자 안내드립니다.



※파손, 변질의 우려가 있는 음식물 (병류, 베이커리류, 슈가케이크 포함)은 자제 바랍니다. 


사전 협의한 도시락 서포트를 제외하고 파손 및 변질의 우려가 있는 음식물 (병류, 베이커리류, 슈가케이크 포함)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보관 및 전달에 어려움이 따르고 있으며, 외부 환경에 의해 변질되어 발생할 위험을 최소화 하기 위함이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팬레터 및 선물은 ‘우편 서비스’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사전 협의되지 않은 물품을 ‘퀵 서비스’를 통해 발송하실 경우 수령에 어려움이 있으며, 확인되지 않은 물품의 경우 반송 예정입니다. 아울러, 아래 기재된 주소로 아티스트 이름을 작성하시어 ‘우편 서비스’로 보내주신 팬레터 및 선물은 누락 없이 수령하여 전달하고 있으며, 개별적인 물품 수령 확인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회사, 아티스트 작업실 방문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회사, 아티스트 작업실 등을 방문, 배회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KOZ는 타 사와 함께 사용하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안 상의 문제로 건물 내 외부인 출입이 불가합니다. 회사는 업무를 위한 공간임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협의 되지 않은 방문 시 타인에게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는 행위 및 보안 규정 위반으로 간주되어 추후 오프라인 활동에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티스트의 동선 및 위치 문의에 답변이 불가합니다. 아티스트의 개인 정보 및 사생활 보호를 위하여 안전한 활동을 저해하는 행위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팬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팬레터 및 선물을 안전하게 전달드리기 위해 안내드립니다.



[팬레터 전달 방법]

1. 우편 배송 


주소 : (06070)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90길 7, 5F (청담동 50-11)

Address : (06070) 5F, 7, Dosan-daero 90-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받는 사람은 ‘ZICO / 지코 / 우지호’ 또는 ‘Dvwn / 다운 / 정다운’으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공식 스케줄


 공식 스케줄 현장에서는 STAFF 에게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직접 전달은 불가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STAFF (KOZ 소속 직원)에게 전해주시면 아티스트에게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서포트 신청 방법]


1. 서포트 가능 스케줄

콘서트, 공식 팬미팅, 기념일 (생일, 데뷔일 등)


2. 서포트 진행 방법

진행일 기준 최소 3일 전까지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사전 메일 접수 후 담당자의 개별 연락을 받은 뒤 서포트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서포트는 접수일 기준으로 먼저 신청한 서포트로 진행됩니다.




3. 서포트 신청 양식


- 신청 메일 : koz.entofficial@gmail.com

- 메일 제목 : [서포트신청] 서포트희망일 / 스케줄명 / 서포트신청단체명

- 메일 내용 

① 서포트 단체명 :

② 대표자명 :

③ 대표자 연락처 :

④ 서포트 품목 및 준비 수량 : (최대한 구체적으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⑤ 물품 전달 방법 및 일자 : (택배 배송이 가능할 경우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누락된 내용이 있을 경우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4. 주의사항


-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한 서포트만 전달 가능합니다.

- 서포트 신청 완료 후 변동 사항 발생 시, 신청서에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개별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 외부 환경에 의해 파손, 변질의 우려가 있는 내용물 (음식물, 병류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STAFF를 통한 개별 인증 요청은 자제 부탁드립니다.